입찰정보
공고번호 : 경리2023-142호
입 찰 공 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 찰 명 : 화장품 제조장비(설비포함) 구매(제작) 및 설치
나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
다. 현품설명회일시 및 장소 : 2024.02.16(금) 11:00 학술정보관 619호
라.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: 2024.02.23(금) 11:00 학술정보관 619호
마. 입찰일시 및 장소 : 2024.02.23(금) 11:10 학술정보관 619호
※ 11:00 이전 입찰참가 등록을 해야 하며 이후 참석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.
※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 TEL: (053)819-1065
2. 입찰참가자격
가. 본 대학교 재무·회계규정 및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」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법인사업자.
나.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,합병,매각 등 정리절차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.
다.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화장품기업에 화장품제조 설비 납품 단일건으로 5억원 이상인 업체(하도급 불인정)
라.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.
3. 입찰방식
가. 입찰은 총액(VAT포함)으로 한다.
나.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(단순최저가) 응찰자로 한다.
4. 현장설명회
가. 참가자격 :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
나. 구비서류 :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1부,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, 법인등기부등본 1부, 실적증명서 1부, 신분증 복사본제출(신분증지참), 인감증명서 1부, 인감도장, 사용인감계(사용인감일 경우에 한함)
※ 현장설명회에 대리인(대리인의 자격은 당해 사업장(법인)의 임․직원에 한한다)이 참석할시에는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1부(최근 3개월 이내), 위임장 1부, 재직증명서 1부 각각을 제출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한다.
※ 실적증명서는 본 입찰 공고일 기준 이후 발행된 원본만 인정 됨.(나라장터 실적증명 서 또한 일찰공고일 이후 발행본만 인정)
5. 입찰참가 구비서류
가. 입찰참가신청서(붙임 양식) 1부.
나. 인감증명서 1부.
다.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.
라. 사용인감계 1부(사용인감 지참시에 한함)
마.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.
바.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%이상) 1부
사. 위임장(위임받은 자에 한함.)
아. 신분증복사본제출(신분증지참)
6.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“원본과 같음”을 명기하고 인감(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)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.
7. 입찰의 무효 :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」제44조(입찰무효) 준용
8. 유의 및 참고사항
가.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,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,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, 향 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.
나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, 입찰유의서, 과업지시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해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.
다.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.
라. 위의 입찰공고에 문의 사항은 경리팀(053-819-1065),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은 학교기업 기린허브테크(053-819-178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마.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“입찰정보”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바. 낙찰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상의 제품으로 납품(사전 승인을 득한 제품 포함)하여야 하며 사용자가 납득할 수 있는 사유가 없는 한 낙찰 후 제품변경은 불가함.
붙임
1. 입찰유의서 1부.
2. 계약특수조건 1부.
3. 과업지시서 1부.
4.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1부.
5. 입찰참가신청서 1부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24년 02월 08일
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